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부산 랍스타포차] 해운대 랍스타포차

by zoy_ 2016. 10. 25.
반응형

위에 사진은 대략 5년전에 찍은.........

랍스타 고르는 사진을 안찍었다...........ㅋㅋㅋㅋ

무튼 이렇게 랍스타를 고릅니다!!!!! 뚜뚱!!!!





밑반찬의 향연~ 어마어마하게 나온다. 

어짜피 메인은 랍스타니까요! 사이드가 뭐 중요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

죠아죠아 해산물 좋아 ♥ 







꼬리는 이렇게 회 쳐 묵꼬~






씐난 돼지 세마리. 역시 먹는게 최고야! 늘 짜릿해!







꺅!!!!!!!!!!!!!!!!!!!!몸통!!!!!!!!!!!!!!!!!!!!!!!!!!!!!!!!!!!!!

우리는 랍스타 큰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게부터 야무지게 냠냠냠냠~




이미 쏘주를 한 7병 넘어가기 시작한 우리 친구님들ㅋㅋㅋ

나만 이성을 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으리는 역씨 라면라면 ㅜㅜ 러빗.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라면은 여기 뿐일세~

이 라면은 쏘주도둑......하....b 넌 짱이야.

나는 네발로 기어가는 기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 들어가서 또 술 마신거슨 비밀ㅋㅋㅋㅋㅋㅋ



해운대 랍스타 포차거리 가면 랍스타포차가 짱 많다.

그중에 봐서 괜찮은데 골라서 입장하면 된다.ㅋㅋㅋㅋ

솔직히 다 비슷하다. 

가격 거의 단합해서 어디가 더 특별히 좋고 나쁘고 그런거 없다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