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Busan

[부산 맛집] 엄지척b 중앙동 본참치

by zoy_ 2016. 11. 1.
반응형

내사랑 참치!!!!!!!!!!!!!!!!!!!!!!!

아 너무 죠아좋아러빗럽잇 the love ♥

부산에서 제일 유명한 본참치.

부산여행을 오랜만에 갔더만 참치집이 이사를...또르르......

친구들한테 나만 믿어!! 이러고 갔는데 ㅋㅋㅋㅋㅋㅋ

옛날집으로 가서 한참을 멍때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친구님들.

하지만 근처로 이사가서 멀리가지 않아도 된다.

점심시간 11:30 ~ 14:30

점심시간에 가면 점심특선이 뙇!

우리가 먹은거슨 참치특회정식 1인 26,000원이다.

밑반찬 많이 나온다 ㅋㅋㅋ 버섯탕수 젤 좋아ㅜㅜㅜ이맛이야ㅜㅜ

눈물주도 달라능.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역시 참치특회정식이 쫭b

마지막에 알밥까지 호로록.


사실 이곳은 저녁에 진짜 쏘주 겁나 땡기는 기분 좋은날 와야한다.

우린 저녁에 랍스타때문에 점심으로 먹었지만 ㅜㅜ

내가 너를 꼭 저녁배로 채우러 올게. 기다려 참치야 베베 ♥





오랜만에 본 부산. 안녕?

좋은추억 나쁜추억 많지만, 용기내서 3년만에 왔다.




숙소로 돌아와서 저녁에 먹을 랍스타를 위해 쉬는 타임.

돼지시키 세마리 모이니까 수다가 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중앙역 13번 출구로 나오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