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짬뽕바나나

by zoy_ 2020. 8. 13.
반응형

짬뽕에 반하다. 그래서 짬뽕바나나 라는 슬로건이 참 재밌고 귀엽다.

깔끔한 실내

 

이집 탕수육 겁나 특이함.

뭔가 돼지 비린내 나면서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불량식품 같은 땡김은...??ㅋㅋㅋㅋㅋㅋ

중독적인 맛이다.

탕수육도 길어서 가위로 컷팅 해야함.

컷팅 했는데 저 통통함을 보세요~~~~ 

고기로 아주 꽉!!! 들어 참 ㅠㅠ 고기 가득은 존맛탱인거 ㅠㅠㅠ

 

짬뽕 맛있고 매움.

이 매운맛도 뭔가 매운데 땡김,ㅋㅋㅋㅋㅋ

겁나 칼칼하고 매콤하고 짜고 자극적인데 맛있음.

 

음. 나는 두번다시 이집에서 중화비빔밥은 안먹는 걸로 약속!

엄청 짜고 맵고 난리임..ㅋ 그저 자극을 위해 태어난 아이 마냥..

목표가 그거라면 넌 훌륭한 친구야.

대구에서 먹은 중화비빔밥은 그래도 맛있긴 했는데.

맛은 어디로 간거죠..?

 

그래도 탕수육이랑 짬뽕 맛있으니까 가치는 충분함.

주차장은 있지만 헬파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