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베이힐 풀앤빌라] 리조트동 스튜디오 더블 룸, 조식 그리고 마사지 후기

by zoy_ 2020. 8. 10.
반응형

호캉스 고고

육아에 지친 친구와 선물같은 시간을 보내고 왔음.

오늘은 너도 엄마 말고 인간합시다. 고생했어 ㅠㅠ 선물로 준비한 마사지 패키지!!

원래는 풀빌라를 가고 싶었지만.. 하. 다 제주도로 오나봐요.

진짜 숙소 잡는거 별따기 수준

이번 여름 호캉스는 제대로 못즐길거 같아서 벌써 매우 슬프다...

 

스튜디오 더블룸!!

개인 수영장 없어요. 무조건 공용 수영장 사용 해야함.

침대는 일단 한개, 역시 침구는 좋다. 포근포근

하지만 제대로 못잠..ㅋㅋㅋㅋㅋ

 

 

미니바 안에 있는 모든 음료는 서비스 1회 제공.

간단하게 취사 가능하고 (풀빌라만 되는 줄 알았는데 리조트동도 가능하구나!!)

그릇등등이 잘 구비되어 있음.

 

 

이렇게 제주도 바다를 바라보면서 열 코딩중

왜 나는 휴가까지 와서도 일을 해야 하는가? 갑자기 짜증이 확나네 🤬🤬

테라스에서는 흡연이 가능함. 

 

 

마사지 패키지기 때문에 마사지를 바로 예약하였음

 

 

우린 바디 마사지 받았고 가격은 위와 같음.

 

 

예약한 시간에 가면 차와 체크리스트를 줌.

체크 다 하고 전달하고 방으로 안내를 받음.

확실히 커플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우린 여여 인데 테라피스트가 남녀로 셋팅되어 있었음

이런.. 예약 할때 미리 전달 할걸,,, 

 

아로마 바디 마사지로 진행했는데 향은 고를 수가 없었다.ㅋㅋㅋㅋ

 

스파시설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객실로 고고

 

한시간 정도 각자 쉼을 가지고 (난 열코딩)

개배고픔

디너를 가서 먹을까 룸서비스할까 하고 메뉴리스트 봤더니 디너는 무조건 코스.

나 코스로 밥먹다가 승질 날거 같아서 룸서비스로 결정.

룸서비스 주문을 하고 기다림.

룸서비스는 나니아레스토랑에서 진행함.

나니아레스토랑은 유명하지요~~~ 원래부터!!

 

 

끄악!!!!!!! 

저 바베큐 플래터가 진짜 도랐음

소세지 존맛탱 ㅋㅋㅋㅋ

파스타는 쏘쏘하였고 바베큐는 진짜 룸서비스로 꼭꼭 드세요!

 

 

맛있으니까 왕크게 한번더 😘

 

 

 

 

다음날 조식 먹으러 갑시다.

조식이 예전에 왔을때랑 프로그램이 좀 많이 다름..

예전에는 육개장 있어서 좋았는데 ㅠㅠ 이게 뭐야....

커피는 블루보틀 사용하는거 같음.

 

 

왼쪽 샐러드볼, 오른쪽 빵!

 

 

샐러드 맛있음.

빵은 알아서 주는데 그냥 기본 빵이고 크로와상 이런거 아님.

버터랑 잼과 같이 제공함.

 

 

빵 한입먹고 안녕~

아침에 눈뜨고 마시는 아아는 진짜 넘 좋음. 개ㅐㅐ운함.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같은 느낌.

 

 

나는 제주한상.

북어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개장이 더 좋은데..

밥은 예전이랑 똑같음 머슴밥 줌 ㅠㅠ 다 먹지도 못하는데.ㅋㅋㅋㅋㅋ

 

 

 

친구는 한식 말고~

 

확실히.. 나니아는 여전히 맛있었지만 조식의 변화는 너무 큰 충격이였음.

예전에 육개장이 진짜 존맛탱이였던걸로 기억 나는데. 흐음.

확실히 호텔은 2박은 해야 가성비 좋음

1박은 너무 아쉬워 ㅠㅠㅠㅠㅠ

 

그리고 호텔측에서 크레딧 십만원을 제공했는데 쿠폰 자체를 읽어보니 않아서 체크아웃할때 문제가 굉장히 많았음

일단 크레딧은 호텔 체크아웃할때 리셉션에서 결제가 불가능하고, 현장에서만 결제 가능함.

나니아조식도 현장 쿠폰들고 가서 직접 결제 해야함.

그리고 룸서비스는 아예 크레딧 사용 불가능~~~~~

이럴거면 크레딧 왜주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