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아스타호텔] 트윈베드룸

by zoy_ 2021. 4. 2.
반응형

우리 윤삼이 또또또또또또 또!!!! 웨딩 스냅촬영 또! 하시겠다고 하셔서

제주로 다들 집결~~~~~~!

제주로 ✈️ 

 

 

일단 다음날 만나기로 하였고 제이콥이랑 나는 먼저 접선

근데 내가 먼저 호텔에 도착했는데 체크인하고 키도 안받고 짐 로비에 맡기고 (뭔가 엄총 많이 했네?..ㅋㅋㅋㅋㅋ)

주님 만나러 나감. 🍺

그 사이 제이콥 제주 도착.

아스타호텔로 들어와서 내가 맡긴 짐까지 찾아서 올라오셨으 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

 

우린 트윈베드룸으로 예약

서로 술먹는 약속이 바빠서 티비는 단한번도 틀어보지도 못함ㅋㅋㅋㅋㅋ

나름 술먹기 좋음. 맥주를 여기서 또또또 나도 또 마심ㅋㅋㅋㅋㅋㅋ

욕실. 비데 좋아요.

너무 바쁘게 호텔 예약해서 조식도 추가 안했더라?ㅠㅠ

현장에서 조식 추가해서 먹음.

현재 할인을 해줘서 1인당 1만원에 추가결제 해서 먹음

나름 국도 2가지, 전복죽도 있고 알참.

하지만 쌀국수가 없어서 매우 아쉬워....... 나 쌀국수 못잃어 ㅠㅠ

 

 

흡연실 1층 로비에 앞뒤로 있음.

1층에 편의점도 있음. 주차장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