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성게 가득, 우니담

by zoy_ 2021. 4. 19.
반응형

윤삼이님의 제주나들이
성게귀신이라서 성게 퍼 맥이려고 고고
애월에 위치하였음.
어짜피 우리는 숙소가 신화월드 메리어트이기 때문에~ 고고
점심은 해산물 친구들 먹고 저녁에는 돼지먹으러, 아주 알찬 식사플랜ㅋㅋㅋㅋ

가끔 대기가 걸린다고 해서 전화했더니 전화예약은 안된다고 함 ㅠㅠ
현장에서 대기 걸어야 한다고.. 점심시간 지나서 갔는데 아슬아슬하게 세이브

크~ 날씨가 아주 쏘주를 부르는 날씨입니다.

우린 3명
일단 성게 좋아하면 우니 한판으로 주문해야 한다고 블로그 글을 보았음.
그럼 일단 우니 한판이랑, 성게미역국과 전복가마솥밥 3개, 장어 반판 주문.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많이도 주문함.

성게미역국과 전복가마솥밥
밥에 전복이 2개가 들어가 있음
역시 전복은 내장까지 먹어줘야 존맛탱
성게미역국은.. 음 내가 좋아하는 맑은국 스타일이 아니라 많이 먹지는 않음
난 개인적으로 제주도 결혼식에서 나오는 맑은 성게미역국 스타일 좋아함~ 깔끔하니 쏘주에 잘 어울리지요.
한상 차림으로 나오고 찬이 좀 일괄적이지는 않은듯??
누군 게장 주고 안주고 차별하나요!!!!!!? ☹️

우니 한판과 장어 반판.
성게 반판 주문했으면 큰일날뻔.ㅋㅋㅋㅋㅋ
등장하자마자 김에 성게 왕창 넣고 고추냉이 얹어 먹으니까 순식간에 녹음
안녕~~~ㅋㅋㅋㅋㅋㅋ 성게야 다음에 또 보쟝.
장어는 딱 적당한 민물장어 맛.

이집은 성게가 겁나 먹고 싶으면 가야할거 같음.
아가들한테도 친화적인거 같음.
어린이를 동행한 테이블이 많았음.


주차장 있으나 대략 4대 정도 밖에 주차 안됨.
바로 앞에 스벅 DT는 공사중이여서 우린 커피 마시러 산방산으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