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카페] 카페새빌

by zoy_ 2021. 4. 5.
반응형

뷰가 이쁘고 빵이 맛있다고 해서 고고

뭔가 을씨년스러운 카페.

여기 맞아?????? 이러면서 입장함.

근데 이미 사람 엄청 많아서 놀랐으!

날씨가 좋은날 오면 새별오름 뷰를 아주 멋있게 감상할 수 있다고 하니, 날씨가 좋은날 다시 한번 츄라이~

우린 황사+초미세먼지 폭팔했을때 가서 눈물 주르륵 😭 

미세먼지 뷰 

와~ 초미세먼지+미세먼지+황사 콜라보 대환장 파티

게대가 어제 비와서 개춥고요..^_^....

오들오들

 

1층, 2층 형식이고 디게 넓다.

내부가 음...... 솔직히 편안한 느낌은 전혀 없었고..

노래소리도 커서 옆에 친구랑 대화가 좀 힘들었.. 우린 야외가 좋았음

아래 물기가 너무 많아서 잘못 밟았다가 골로 갈뻔함 ㅠㅠ 

주위에 무슨 농장?? 이런거 있었음. 어린이를 대리고 온 가족들이 야외에서 동물농장을 보면서 노는것으로 보아

가족친화적인 카페인가보다.

음.. 빵은 솔직히 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왜?...... 오지는지 모르겠음........

커피는 이날 오지게 때려서 딸기우유로 적셨음

아 맛있어요 딸기 역시 딸기는 딸기해.

딸기가 좋아 🥰 

뭔가 빵을 잔뜩 고른거 같은데

고작 이거에 음료4잔 하니까 5만원이 넘게 나왔어요.

에그타르트 맛있었고 크루아상이 맛있다고 함, 나머지는 다 별로라고 한당.

날씨가 좋은날 오면 진짜 뷰는 끝내줄거 같음.

 

주차장 완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