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도민들도 줄 서서 먹는 남춘식당

by zoy_ 2022. 4. 11.
반응형

여름만 되면 가고 싶은 그 곳.

도민들 사이에서도 줄 서서 먹은지 꽤 되었..ㅠㅠ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가면 기본 40분 이상의 대기각.

점심시간보다 살짝 이른 시간에 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

 

11:30쯤에 도착하였으나 12시 넘어서 먹음. ㅋㅋㅋㅋ

위와 같이 대기 키오스크에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입력하면

입장 시간에 맞춰서 카톡 알림톡으로 안내 옴.

 

원래는 멸치와 고기국수가 맛있는 집으로 유명했지만,

나는 콩국수 먹으러 감ㅋㅋㅋㅋ

여름에 이 집 콩국수 존맛탱!!

 

면발 탱글하니 맛있음.

국물도 비린내없이 고소함.

 

필수 김밥!!!

이집 김밥도 유부가 들어가서 맛있음 (오는정이랑은 맛 다름)

이제 또 여름을 맞이하러 올해도 도장 찍으러 곧 가야겠음.

5월~9월 까지 하기 때문에 5월되면 바로 고!!!

 

영업시간은 11시 ~ 17시 까지

김밥 포장만도 가능 (기다리는 것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매주 일요일은 휴무.

주차는 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