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정갈하다. 오롯

by zoy_ 2022. 4. 12.
반응형

핫 하다고 해서 왔음!

저녁보다 조금 이른시간에 왔고 대기는 없었으나

사람은 꽤 많았음.

 

이렇게 기본 사이드도 정갈하게 나온다.

맛도 정갈함. 

와 이 녹그릇 닦는거 개 헬인데.. 정성이다 진짜 ㅋㅋㅋㅋ

이 그릇 식기세척기에 닦아도 광이 나나??? 급! 궁금...

아니면 사람이 손으로 하나하나 광내나.. 흐음.... 

 

주문은 제주성게알비빔밥 & 제주한우곰탕

제주한우곰탕 13,000원

토렴해서 밥에 말아서 온다길래, 따로 달라고 주문시에 미리 요청함.

국물이랑 고기 맛있음.

그냥 내가 아는 곰탕 바로 그 맛.

뭘 찍으려고 한거니? 똥손아 ㅋㅋㅋㅋㅋㅋㅋ

 

제주성게알비빔밥 23,000원
가지만두튀김 9,000

가지만두튀김이 맛있었음.

오오야마 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사이드로 꽤 괜찮은 선택.

 

주변에 주차장이 있지만 협소함.

맛있긴 한데,,,,,, 공간이 뭔가 복잡한 느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