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함덕 준반점

by zoy_ 2022. 4. 13.
반응형

무려 식당에서 보는 뷰!!!!!!

날이 너무 좋았던 작년 여름에 !!? ㅋㅋㅋㅋ

찾았던 준반점.

옛날에는 여름에 해변으로 자장면 불러서 먹기도 했었음. (한 15년전? ㅋㅋㅋㅋ)

지금도 되나요??

 

오늘은 디지털 노마드를 해보자며 둘 다 랩탑을 들고 무작정 함덕으로 부릉부릉 🚗

해물짬뽕이였던가 암튼. 짬뽕 중에 제일 비싼거 ㅋㅋㅋㅋ

짬뽕과 간짜장.

짜장은 역쒸 간짜장.

 

전복도 들어있음.

짬뽕은 쏘쏘하였지만,,,

 

간짜장이 겁나 맛있었음.

아직도 기억나!!!!

작년에 먹은 간짜장이 아직도 기억나.

남은 짜장 소스에 밥 추가해서 밥 비벼먹고 싶을 정도로

소스 존맛탱!

 

준반점 = 간짜장.

 

디지털 노마드를 실행하긴 했지만,,

역시 업무는 회사나 집에서 ^^^!

밖은 아직 익숙하지 않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