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DONESIA/Bali

[우붓 동부투어] 인스타그램투어, 빈땅투어 리얼후기 (띠르타강가편)

by zoy_ 2022. 4. 14.
반응형

마일리어트립에서 빈땅투어에서 진행하는 "All new 인스타그래머블 (렘뿌양+띠르타강가+투카투째풍폭포+스윙+루왁커피)"

저번에 쓰다 만... 2년이 지났지만 ^^^^...
마저 포스팅을 해야겠다.
아아아앙 여행마려워 ㅠㅠㅠㅠㅠㅠ 가고싶어ㅠㅠㅠㅠㅠ 스페인이 너무 너무 가고 싶은데ㅠㅠㅠㅠ
종이의집 보고 스페인에 더더더욱 꽂혔는데 ㅠㅠㅠㅠㅠ

무튼.
렘뿌양사원을 갔다오고 그 다음 코스는 띠르타강가.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 복기중.. ㅋㅋㅋ
가이드님을 따라서 졸졸졸 가다보면 물고기 밥을 사서 우리한테 준다.
근데.. 이거 사람들이 진짜 매일 몇백명이상이 와서 물고기들 밥줄 텐데.
우리 밥 먹을까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한 문을 지나서 안으로 쑥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길들이 쭈욱 펼쳐짐.

뒤뚱뒤뚱 물고기 보러 가는 중. ㅋㅋㅋㅋ

생각보다..
애들이 너무 튼실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줘도 되나 싶음.......... 🤔
물 속에 있으니 더 커 보여서 처음에는 뜨악 했...ㅋㅋㅋㅋㅋㅋ
왜케 커!!!!! 상어 아닌가?????????

물고기가 너무 커서 찔끔씩 주는데
나 물까봐 그 와중에 겁먹음. ㅋㅋㅋㅋ
으이구 쫄보.
손 먹을까봐 먹이 주는 것 포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잔뜩 씅이 나 있다..
앞에 사람들이 밥을 안주드냐...??
ㅠㅠㅠ 무섭..

물고기 밥은 그나마 사람들이 덜 주는 쪽으로 주고
우리는 따만우중으로. 고고!

따만우중에서 우런니랑 ❤️❤️❤️

따만우중까지가 우리의 스케쥴이고
새벽 4시 반부터 시작된 우리는 11시가 조금 넘어서 스케쥴 도장깨기 완료.
가이드님이 우리를 원하는 장소에 드랍해줌.
점심을 먹기 위한 식당에 내려달라고 요청을 했음.
아주 나이스한 스케쥴이 였음.
추천추천 쾅쾅쾅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