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Gyeonggi

[부천 맛집] 금강산도 식후경. 고창장어

by zoy_ 2022. 4. 25.
반응형

나를 꼬셨다.

3일 전 부터의 빌드업..

아니지 2주 전 부터의 빌드업...

등산을 계속 어필한다.

가자는 꼬드김에 넘어갔다.

쉣! 그때 넘어가는게 아니였어.

난 나의 체력을 또 과대평가하는 멍청한 짓을 저질렀다. ^^

 

이왕 갈꺼 등산화도 신고!

근데 왜 등신같이 등산 양말은 안챙겼을까? ㅋㅋㅋㅋ

일부러 이 길을 선택한게 분명하다.

등산 끝난 후 장어 사준다는 꼬드김에.... 나는 악마의 유혹에 넘어간거다.

장어가 너무 먹고 싶었거든. ㅠㅠㅠㅠㅠㅠ

 

어찌어찌 올라가고 있다.

정말...... 난 산을 눈으로 보호해주고 싶다. (절때 절때 등산하는 사람들을 비하 하는 것 아님.)

진달래꽃밭을 눈으로 본다.

생각보다 이쁘고 벌도 많았다.

🌸🌸🌸🌸 🐝 🌸🌸🌸🌸

꽃 밭에는 꽃들이~ 모여 살고요~~~~ 😘

 

등산 했다!!!!!!!! 나에게 칭찬의 박수를 👏 

진짜 욕이 따발총 처럼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또 어찌 내려가나........ 눈이 캄캄하다......

이제 난 장어를 먹어야겠어!!!!!!!!!!

 

정육식당과 같은 포맷의 고창장어!

STEP1. 이렇게 1층 수산에서 장어를 고르고 1층에서 장어를 계산하고

STEP2. 식당에서 먹을 경우 2층으로 고잉 업!

만약 집으로 가실 거면 스텝1까지만 진행합니다~~~~

상차림비 성인 3,000원 / 소인 1,500원 / 7세 미만 무료

STEP3. 자리를 안내 받아 앉습니다.

 

그럼 직원분이 친절하게!! (진짜 친절하심)

테이블 셋팅을 해주시고 장어를 정성스레 꿉어 주십니다용.

진짜 겁나 친절하시다.

또 가고픔~~!

여긴 내 원픽 식당이 되었다. ㅋㅋㅋㅋㅋ

파김치에 싸서 먹고

그냥 먹고

생강과 함께

깻잎과 함께

먹는 방법도 다양

장어 너는 사랑이야. ❤️

나는 쌀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공기밥 1개 추가요~

국은 서비스. 국도 맛있음.

불행히 술과 함께 못해서 슬프지만...

다음에는 반드시 이슬이와 너를 찾으러 갈게.

그리고 등산 후 먹어서 그런가,,,,

진짜 꿀꿀맛. 🐷 

 

앗!! 쌈채소는 추가시 셀프. 신선하게 냉장고 안에 보관되어 있음.

크 위생도 관리도 맘에 쏙 들어 

 

근데 이동네에 장어집이 아주 몰려 있었어!!!!!

주차장 짱짱 넓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