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Gyeonggi

[부천 맛집] 까치울 버터팬

by zoy_ 2022. 5. 10.
반응형

언니랑 브런치 땡기러 고고!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 질 것만 같은 날씨.
아니나 다를까 우리 입장하고 비가 쏟아짐...ㅋㅋㅋ

우린.. 좀 멍청했음ㅋㅋㅋ
브런치 셋트로 시키면 더 저렴한데.
전부 따로 주문해서 망했어요 ㅠㅠㅠㅠ

일단 먼저 주문한 아아.

계절 과일 팬케이크

사람들 디게 많이 주문했던 팬케이꾸.
이거 말고도 팬케이크가 3가지 정도나 더 있었음.

진짜 짱 크다.
너무 커섴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 먹어도 든든할 듯.

그릴 샌드위치

그릴 샌드위치
이거 진짜 핵 존맛탱.
샐러드까지 나오니까 얼마나 맛있게요~~~~~
다 못먹으니까 투고까지 야무지게 하고 옴 ㅋㅋㅋㅋ

커피 가격은 적당한데
브런치 메뉴들은 가격대가 조꿈 많이 있는 편.
가성비가 썩 좋다고 말하기는....

주차 가능!
사람 엄청 많음!!
핫플인가보다.
샌드위치는 진짜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