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Gyeonggi

[야당 맛집] 임창정파절이세겹살 야당점

by zoy_ 2023. 11. 2.
반응형

냉삼이 먹고 싶어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 부부와 냉삼집으로 고고

친구가 파주로 이사간 후로 생각보다 자주 파주로 놀러갔었음 ㅋㅋ

몰랐는데 반려견 동반 가능!

반려견이랑 같이 오면 야외 테라스에 앉는 것 같음

 

몇사발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암튼 대략 3인분 이상부터 주문 가능 ㅋㅋㅋ

기본으로 나오는 아이템~~~

이날 우리 상추를 도대체 몇번 리필했는지

상추를 밭으로 먹었던 것 같음.. ㅋㅋㅋ

상추 + 냉삼 = ❤️

메인이 나왔습니다

불판에 달궈봅시다!!

아차차차 후추와 소금을 깜빡!

소금과 후추를 따로 줌

열심히 소금과 후추를 뿌리고

우리가 아름답게 구워내면 입으로 쏘옥!

고기는 사랑이죠

비냉 먹을까 물냉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문한 물냉

역시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ㅠ

된찌 + 쏘주 = ❤️

김치볶음밥이 엄청 쌈

계란까지 아주 야무지게 올라가 있고 깜찍한 사이즈에 나옴

근데 맛은 그닥~

다시 간다면 냉삼에 물냉 조합으로 끝낼 예정 ㅋㅋㅋㅋ

 

프랜차이즈다 보니 여기저기 많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