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파스토

by zoy_ 2022. 7. 15.
반응형

오랜만에 제주에서 만난 제이콥과.

아주 오랜만에!! 우리는 양식을 먹으러 멀리 멀리 부릉부릉 🚗

시간이 살~짝 애매했지만, 파스토로 탕탕탕.

사장님이 날씨 안좋아서 어쩌냐고 걱정을 많이 하셨지만 괜찮아요.

언제나 보던 풍경. 별로 관심 없습니다만...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주문 해볼까요?

뒤에 음료 섹션도 있는데 허기져서 사진 패스~~~~

 

나는 애플망고주스였고 제이콥은........ 너 뭐 시켰니?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의 에이드. 귤 종류 같은데...... 너 뭐 시켰니?ㅋㅋㅋㅋㅋㅋㅋ

스프도 주셨당! 꺅 

 

제주 토마호크 돈 스테이크 - 22,900원

헤헷 맛있음.

뼈있는게 비쥬얼은 티본 같음.

하지만 티본은 소고! 이 아이는 돼지라규!

맛있는 스테꾸다.

레터링도 정성스럽게 "로맨틱 제주 ❤️"

가니쉬 구성도 양파, 마늘, 방토, 버섯으로 괜찮음.

가격을 떠나서 꼭꼭! 주문해서 먹어봐야 하는 시그니처 메뉴인듯.

 

제주 딱새우 로제 파스타 - 17,000원

확실히 딱새우 씨가 말라간다. 슬퍼...

옛날엔 진짜 랍스타라고 하면 그짓말이지만 새끼 랍스타 수준으로 엄청 컸는데

씨알이 넘 작다... ㅠㅠ 

면도 딱 좋고 소스도 맛있음.

나 로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배고팠는지 겁나 뺏어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진 바다 뷰에

맛있는 음식

친절한 사장님.

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