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신화월드 제주선

by zoy_ 2022. 7. 18.
반응형

신화월드 VIP와 함께 하는 신화월드 나들이.

VIP님과 다니는 신화월드는 역쒸 👍

일단 먼저 땡스투 시작합니다.

윌리스님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먹고 잘 즐기다가 왔습니다.

 

메뉴는 선한상차림과 선 통갈치한상차림이 있음.

갈치 조림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한상차림으로 택!

그리고 식사 같이 나올 국을 고르면 됩니다.

국은 흑돼지 김치찌개, 쇠고기 된장찌개, 성게 미역국.

나는 성게 미역국으로 택.

우리가 먹게 될 코스는 무려 8개로 갈길이 멀다 멀어~

전복죽 - 계절 특선 샐러드 - 간장 게장 - 계절 해물파전 - 갈비 찜 - 갈치 구이 || 조림 - 식사 - 계절 후식

이 순서로 진행됨!

 

주문을 하면 디쉬와 커트러리 셋팅 및 기본 반찬을 깔아줍니다.

전복죽.

오오 맛남

위에 김부각을 뿌려주는데 진짜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음.

 

계절 특선 샐러드.

해초로 만든 면?인건가

암튼 골뱅이 무침과 같은 맛

 

넘나 한꺼번에 찍어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게장 - 갈치조림 - 해물파전 - 갈비찜

간장게장은 내가 안먹어서 패스!

갈치조림은 적당히 통통.

사실 집에서 엄마가 해준게 젤 맛있죠 ㅠㅠㅠㅠㅠ

진짜 재료비 전혀 신경 안쓰고 엄청나게 비싼 갈치로 만든 울 마미표 갈치조림이 최고 👍

해물파전 무난무난~ 맛있음.

갈비찜도 무난무난 맛있음. 갈비랑 뼈가 아주 쏙쏙 발라짐 ㅋㅋㅋㅋ 푹 고왔나 보다.

메인은 갈치조림.

 

내가 선택한 성게미역국.

미역국 진짜 맛있다 ㅠㅠ 

울엄마는 미역국은 못해....... ㅋㅋㅋㅋㅋㅋㅋ

밥도 흑미라서 좋았음.

 

후식으로 오렌지랑 수박 그리고 단호박식혜.

식혜 진짜 찐찐 존맛탱임.

 

윌리스님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먹었어요 😘

예약을 해야하는 것 같고, 우리는 전담 에이전시측에서 예약해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