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서대문 신라스테이 호텔] 객실 스탠다드

by zoy_ 2022. 9. 28.
반응형

잠시만요!

체크인 전에 점심부터 먹고 갈게여.

서대문역에 있습니다. (8번출구)

재택하는 도중에 서대문조인 콜을 받아서 고고~

우리의 숙박 장소는 서대문 신라스테이,

언니는 오후 3시 쯤 도착 예정.

나는 재택중이라 일단 빨리 움직이고 일을 해야함. 

점심이 2시 30분까지 인데 나는 2시 쯤에 도착! (빨리 움직인게 이 시간이구나,,?)

일단 냅다 지하 1층으로 내려 가서 자리를 하나 얻어냅니다.

 

1인 29,000원

내 최애 김밥과 롤들을 가득 담고 

한 2접시 먹은듯? ㅋㅋㅋㅋ

야무지게 잘 먹었당!!!

디저트까지, 지금보니 나 배 터질뻔 했겠네.

 

우리의 객실은 스탠다드.? 인것 같다.

체크인은 3시 부터 이고

얼리버드 체크인은 가능하나 유료.

보이시나여..?

엄청 좁고 좁.

나름 테이블도 있다규요!

여기서 밤에 맥주를 오지게 때렸지요.

 

대략 뷰는 경찰서뷰.ㅋㅋㅋㅋㅋㅋㅋ

 

욕실에서 느낀 것은 일본 호텔 같다! 느낌이였음.

엄청 작고 협소한데 있을것은 또 다 있는..?ㅋㅋㅋ

공간은 작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딱히 불편한 점은 없었음.

 

발렛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