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서울역 맛집] 서울리스타

by zoy_ 2022. 10. 5.
반응형

코드명 : 서울역 접선.
일에 찌든다. 데이 바이 데이~~~~~ ㅠㅠ
서로를 위로하기 위해 만난 접선.

맥주 종류가 많네여.
전 무조건 19번.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

피짜랑 치킨 맛있는데 둘 다 안좋아해요. ㅎㅎㅎㅎ! (근데 파파이스는 넘 좋아)

인사이드와 아웃사이드.
우리는 아웃사이드!!
날씨도 선선하니 아주 딱 좋아.
테이블을 먼저 선점하고 주문을 하러 간댱.
안주와 맥주를 신중히 고르고 결제 먼저.
결제시 테이블 위치를 알려주고 나가면 맥주가 바로 우리를 따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먼저 조지고 시작!!

트러플 바질 페스토 파스타.
진짜 존맛탱! 가면 꼭 꼭 먹는 메뉴.
여기가 프랑스야 이태리야~~ 진짜 맛있어 ㅠㅠ
추천추천추천 👍

맛있는건 한번 더! 앵콜 😍

감바스는 넘 짰다.........
끝!

입구에 흡연실도 있고 접근성도 꽤나 용이해서 종종 접선 장소로 가는 곳.
파스타는 진짜 두번 세번 먹어야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