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양재역 맛집] 나오키

by zoy_ 2022. 11. 24.
반응형

제이콥과 함께 하는 양재 나들이

뭐 먹고 싶냐고 해서 오랜만에 초밥이 땡겨 초밥을 외치니

초밥 대령하는 센스 👍

양재역 근처에서 보기로 했고 전부터 한번 쯤 가보고 싶었던 일식집.

예약 생각을 못하고 있다가 출발 직전에 전화 해보니 자리 있다고 해서 고고

우린 디너 스시 B 로 주문

 

위에 뿌려진 소스가 새콤하니 참 맛있었음.

처음에 으잉?

왜... 이것만 나올까요??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게 끝일리가 없어!!!

하나씩 맛있게 냠냠~

아니나 다를까 먹다보니 넥스트 등장.

우리 먹는 속도를 파악하고 맞춰서 가져다 주신당.

초밥 한피스 한피스 맛있었음,

 

초밥 다 먹고 오뎅탕까지 추가 주문이요~

오뎅탕이 오니 쏘주가 또 막막 드루가여.

 

제이콥과 뱌뱌하고 나는 다시 인천으로 슝~~

와인바에서 나는 맥주 한잔 ㅋㅋㅋㅋ

 

점심에 착한 런치 셋트가 있어서 

평일 점심도 도전해보면 좋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