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양재 맛집] 양꼬치 맛집, 이가네양꼬치

by zoy_ 2023. 2. 20.
반응형

회식겸 고고

양꼬치앤칭따오인데 저는 쏘주파라 ㅋㅋㅋ

양꼬치와 양갈비

주문은 넉넉하게~

보기만 해도 벌써 배부름 ^^^ ㅋㅋㅋㅋㅋ

이 집 양꼬치 진짜 맛있음! 엄지척 👍

양꼬치 다 먹으면 바로 양갈비로 넘어가요.

양갈비 판으로 바꿔서 뼈만 가위로 분리해주고 불판위로

양갈비 꿉어 주시지 않아서 우리가 꾸어먹어야 함.

그런데! 전문가가 꾸운것처럼 맛있었음 ㅋㅋㅋㅋ (고기가 좋았던 걸로 할게요.)

가지요리도 주문.

맛있긴 맛있는데, 가지요리는 너무 달았으... 

전날 하필 존맛탱 수제 가지튀김 먹어서

 

양꼬치랑 양갈비 추천추천

칭따오 논알콜도 판매함.

 

사람이 진짜 짱짱 많았음.

주차되긴 하는데 티오 별로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