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매봉 맛집] 짬뽕은 뽕사부!

by zoy_ 2023. 2. 21.
반응형

짬뽕 먹고 싶은 날에는 뽕사부로 갑시다.

근데 이 집에서 짜장면 먹는 사람을 한명도 본적이 없...ㅋㅋㅋㅋ ...?

순한짬뽕

기본 뽕사부 짬뽕

면이 진짜 맛있다. 😍

그리고 홍합이 까도까도 끊이질 않음.... 

진짜 홍합을 아낌없이 넣었다 라는 말이 맞을 정도.

국물도 맛있음. 

딱 이비가 짬뽕 느낌.

하지만 사람들은 보통 짬뽕밥을 많이 시키지요.

국물이 진짜 쏘주 마구마구 부르는 맛.

나중에 친구야랑 술 마시러 가고 싶은 그런 곳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