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AILAND/Phuket

[푸켓 더참리조트] 저렴하고 위치 좋은 4성급 리조트 ★★★★

by zoy_ 2016. 11. 9.
반응형

푸켓 더참리조트 로비.

이 뒤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과 리셉션이 있다.

바로 뒤로 보이는 곳은 수영장이 아니다.

수영장은 객실동에 있는데 이용을 안해서 정확히 어딨는지는........ㅎㅎㅎㅎㅎ

내가 묵었던 객실동은 리셉션 바로 옆으로 붙어있다. 진짜 걸어서 1분도 안됨.







뒤에 비스듬히 보이는 곳이 욕실이다.

욕조도 있다.






침대가 트윈으로 뙇!

객실타입 : 디럭스

객실내부 넓다. 트렁크 두개 펼쳐 놀 수 있다.

가격대는 디럭스 기준 8만원 이하로 저렴하다. 위치적으로 넘나 좋은 리조트!

바로 앞에 빠통비치 있고, 방라로드까지 툭툭이타고 편로도 200바트 (한화로 6,600원 정도)

일반통행이 있어서 시간은 5분~10분 내외.

객실내에서 빠통비치가 보이거나 그러진...ㅜㅜ 않았다.

거의 모든 객실이 시티뷰인데.........보이는 시티가 그런 화려한 시티가 아니라능 ㅜㅜㅜㅜㅜ

발코니에서 흡연가능하고 전객실 금연이다.


조식도 맛있고 잘 나온다. 매일 조금씩 바뀌는데 여기서 먹은 팟타이가 제일 맛있었다. 엄지척b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정말 깔끔한 리조트. 딱 여기까지이다.

더 노후되면 글쎄.. 위치와 가격을 제외하곤 메리트가 없을것 같다.

버뜨, 그래도 푸켓을 다시가게 되면 또 숙박할것 같은 리조트다.



리조트 입출구는 툭툭이를 타고 들어올때마다 가드들이 우리가 정확한 숙박고객인지 물어보고 난 뒤, 문을 열어준다.

그리고 나갈때 툭툭이 직접 잡아주는 가드도 있다.

툭툭이 리조트 앞에 엄청 많아서 별로 걱정안해도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