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West

[LA 맛집] 그 유명한 북창동순두부

by zoy_ 2023. 8. 10.
반응형

호텔 바로 옆에 있어서 고고고 하였음
호텔 체크인하자마자 후다닥!

저녁 7시가 넘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음
문을 열고 들어갔을 뿐인데 한국 그 자체였음 ㅠㅠ
"몇 분이세요?" 한국말로 물어봐주심 ㅋㅋㅋㅋㅋ
여행 막바지는 한식이 국룰이죠.
 

콤보 메뉴가 있어서 C1. 갈비 + 순두부, 순두부1개 추가로 주문 했음!
순두부는 맵기와 어떤 순두부인지 골라야함
당연히 기본 순두부인 소고기 순두부!! 맵기는 미디움이요~~~

보자마자 눈물 터지는 나의 이슬이 ㅠㅠㅠㅠ
일단 간 싹트기전에 물부터 주고 갈게요.

돌솥밥이랑 같이 나온당!!
밥을 퍼주시면 우린 거기에 물을 붓는다. 누룽지까지 먹어야 하잖아요????!
두근두근 너무 씬낭 

콤보에 나오는 찌개는 양이 조금 작음
한식 최고 👍
밥 + 국 + 반찬 조합
오늘은 여기 누울래영 

갈비가 대략 10개 정도 나옴
갈비 진짜 너무 맛있음 ㅠㅠㅠㅠㅠ

누룽지 디저트를 마지막으로
진짜 너무 맛있는 한끼였음
팁 비포함 $80 넘게 나옴
 
 

다음날 찌롱이는 한국으로 돌아가고
나는 다시 미국 촌으로 돌아가유,,,,,, 흐엉
수많은 메뉴중 마지막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국가면 가장 그리울 메뉴를 선택하라고 권유하였음.
찌롱이의 선택은! 북창동 순두부 ㅋㅋㅋ
마지막으로 촵촵
순두부도 순두부인데 갈비가 진짜 맛있음 
나는 H마트에서 산 물건들과 함께 야무지게 미국집으로 고고
찌롱이는 한국으로 고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