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애틀란타 여행] 후레쉬~한 공기 : 스톤마운틴

by zoy_ 2017. 1. 19.
반응형

스톤마운틴!! 고고씽XD

1일 주차 $15. 입장료같은 주차비.

Annual은 $40



스카이라이드 앞에 떡하니 있는 흡연구역

 




케이블카를 타야한댱.

저 산을 오를 수는 없어ㅋㅋㅋㅋ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데 보이는 눈썰매장~

지금은 겨울이라서 스노우마운틴!

기차도 타고 싶었는데 기차는 겨울에 운행을 안한다.


자세한 어트랙션보기









아우~ 후레쉬해~

확실히 공기가 좋댜 ㅋㅋㅋㅋㅋ







미드타운과 다운타운을 찾아라!!!!!!

직접 보면 확실히 구분이 간댜능~


케이블카 안타고 올라오시는 분들도 보인다. 대단해요!






다시 하산하러 ㄱㄱ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날씨 기가막힌다. 귯걸!

날이 좀 더 따뜻하면 바베큐하기도 좋겠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