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애틀란타 맛집] IKEA 립립

by zoy_ 2017. 1. 22.
반응형





날이 적당한 어느날 찾아간!! 울 동네의 IKEA.



한국 IKEA도 저렴하고 맛있는게 많다던데!!

딱 한번 먹어봤다....

미국 IKEA를 가는 이유!

가구는 ㄴㄴ 온리 푸드 ㅇㅇ






심지어 가격도 엄청 저렴하다.

러블리한 가격~





주말에만 판매하는 립.

진짜 자주먹는다 ㅋㅋㅋ

택스 빼고 $9.99

진짜 사랑스러운 가격이다.





립과 미트볼과 사이드를 고를 수 있다. 요렇게 감자를 고를 수도 있고





야채를 고를 수도 있다.

완전 맛있어!!!!!!!!!!

소스 촵촵 고기도 엄청 부들부들.

미트볼이랑 사이드는 그냥 ㅋㅋㅋㅋㅋㅋ뭐 ㅋㅋㅋ





이 외에도 소다를 고르면 소다는 컵으로 준댱.

컵으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능.

가구도 저렴하지만 푸드도 만만치 않게 저렴해서 밥먹으러 가기 딱 좋앙.

근데왜 미국은 '이케아'라고 안하고 '아이키아'라고 하는지?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