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애틀란타 맛집] So sweet, 스윗 헛

by zoy_ 2017. 1. 20.
반응형

스윗헛 XD

파티오도 있다.





입구에 있는 메뉴





각종 디저트들이 있다.

에그타르트는 정말 최악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패스츄리 종류 엄청 많은데,

맛있는지는 잘.......






기본 소다랑 푸딩도 있다.









이집은 요 밀크티가 유명하다.

찾아가서 먹을정도로 맛있다능 울언니 ㅋㅋㅋ

난 밀크티 안먹어서 패스!





망고그린티이다.

한국에 파는 레몬녹차 맛이랑 똑같!!






요집은 밀크티만 먹는걸루 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저자 마가렛 미첼의 생가가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