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제주대게회타운연동점

by zoy_ 2017. 8. 22.
반응형

대게대게대게~ 대게대게대게~

먹으러 가는 길!

물놀이 후엔 역시 몸보신.

왜 계곡에 그르케 백숙집이 많은지 한큐에 이해가 가는 타이밍.





랍스타가 있고 없고에 따라 세트로 먹을지 안먹을지 결정.

수입대게 1키로에 7만원.

아마 지금 영덕대게 나오는 철이 아니라 수입대게로 체인지 하는듯합니다.

우린 4명이니까 3키로! = 21만원이 되겠죠?


저 메뉴판모든게 다 나오는데 랍스타 치즈구이만 빠진 상차림이라 합니다.

무려 랍스타만 4만원인 것인가.........?


일단 대부분의 테이블이 룸으로 되어있다.





우리 4인이니까 진짜 딱 모든 메뉴가 4개씩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짜다 짜. 배려가 넘치는 건지 ㅋㅋㅋ





가리비 버터구이 맛있음!

요것도 딱 4개만 나와서 1인당 한개씩.





꺄우 대게~~~~~~~~~

역시 맛있어 +_+

 나 화장실 갔다온 사이에

집게 따위는 한개만 남겨주는 이뿐 친구님들. ㅡㅡ


내장도 같이 나오는데 내장은 냅둬야 볶음밥 해줍니다!!!






사실 볶음밥은 백가네 꽃게찜이 훨씬 맛있고. 

그집은 꽃게인데도 핵존맛..ㅜㅜ

대게딱지 볶음밥은 영덕에 먹었던 볶음밥이 캡이였다능b

이래서 원조원조 하나봅니다.










1년 후 다시 찾은 대게회타운.

가족들끼리 여름 보양식으로 고고!

작년에는 대게만 먹었는데 올해는 킹크랩도 추가!

킹크랩은 키로당 13만원이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

가격이 조금 놀라움!




대게의 뽀~~~~얀 집게살 존맛탱 ♥





저번에는 못먹었..? 아니 안먹은듯한 라면이!!

오늘은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전히 게딱지밥은 그닥.....이였으며 라면은 맛있음 딱새우도 많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