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6

[애틀란타 맛집] 치즈케익팩토리 러빗! 오늘은 marta를 타고 레녹스 스퀘어로 렛츠꼬우가든라이트도 가야겠다!!!!!!! 일루미네이션을 봐야징!! 오전 11시 오픈인데, 우리 넘 일찍와서 기다리는중..... 치즈케익팩토리 앞에 엄청 큰 루돌프.밤에 보면 이뿌겠다 너~ 11시 땡되면 얄짤없이 오픈.드디어 입장 XD씐나씐나~ 먹는건 항상 즐거워, 짜릿해!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엄청 달다.ㅎㅎㅎㅎㅎㅎㅎ 베이비의 키즈밀 : 미트볼 스파게티양이 토들러 양이 아니다.키즈밀이니까 ㅋㅋㅋㅋ맛은 내 취향 ㄴㄴ 베이비님의 두번째 키즈밀, 프라이드 치킨이건 맛있다. 굿굿~ 내가 아는 그맛. 알프레도 치킨 파스타 느끼~~~~~~~~하지만 겁나 맛있는 것. 뭔 버거였는데?무튼 버거. 런치 피자 & 잠발라야 파스타 피자는 역쒸나! 고수가 듬뿍, 파스타에도 고수가 듬뿍.. 2016. 12. 29.
[애틀란타 맛집] KiRi : Korean & Japanese Rice Bar 한국과 일본!!KiRi. 트레이더 조에 위치한다.요 레스토랑 바로 옆에는 스벅언니가 있구요~~~ 레스토랑 내부 쏘맥용 하이트님 쎄이하이~ 요렇게 생긴 종이에다가 펜으로 쳌쳌쳌쳌 하고 카운터에 내면 끝!ㅋㅋㅋㅋ$9.99가 텍스 미포함 가격. 사진 흔들렸지만, 이건 무척 매우 우동이다.하지만 내가 생각하는 그런 우동?????아니다 ㅋㅋㅋㅋ약간 소스가 양장피 같다능..........왜..!!!!!!!!!!왜!!!!!!!!!!!!전분이 섞인거 같죠? 우동은 한일관 우동이 최고 b 하우스샐러드+캘리포니아롤+불고기+브라운라이스 조합! 불고기 너님 안녕~~~~~~ 넌 아웃.밥은 이게 더 맛있는걸루.밥에 쌓여서 안보이는 캘리포니아롤.롤은 그냥 그랬다. 하우스샐러드+캘리포니아롤+돈까스+화이트라이스 조합! 돈까스는 튀김뿐.. 2016. 12. 29.
[애틀란타 맛집] California Pizza Kitchen 루돌프님과 엄청 큰 대형트리 XD애틀랜틱스테이션에 위치한 대형트리! 우리도 대형트리와 한컷 밤이 되면 이렇게 멋있는 거리로 변한다. 일단 배고프니꽈, 키즈밀이 되는 California Pizza Kitchen 입장.레스토랑 내부.점심시간 시작전이라 아직은 한산하다. 아가님께서 접선하신 키즈밀 : 위에는 그릴드 치킨, 아래는 크리스피 치킨.야채는 브로콜리라능ㅋㅋㅋㅋㅋㅋ야채 안드시는 아가님 덕분에 야채 내가 다 흡입했다. 런치박스 셋 : 7인치 피자, 시저샐러드.피자와 샐러드는 선택가능하다.파스타는 바베큐치킨 가장 인기좋은 메뉴.파스타 굿초이스. 진짜 엄청엄청 짜지만 맛있다. 취향저격당함ㅋㅋㅋㅋ 우리 담당서버분 너무 스윗하고 친절했다.맛은 적당한. 존맛도 아니고 맛없지도 않다.굳이 반드시 꼭 가야할 필요는 .. 2016. 12. 23.
[토론토 공항 근처 호텔] 레지던스 인 메리어트 토론토피어슨공항 근처에 있는 레지던스 인 메리어트 크리스마스 시즌이니까 리셉션도 이쁘게 트리 장식~벌써부터 크리스마스 향이 난다. 리셉션 바로 옆에 있는 작은 미니바.객실내에 미니바가 없다........ 급하면 여기서 사드셔야 함.매점 같고 좋네 ㅋㅋㅋㅋㅋㅋ사야하는 물품은 바로 들고 옆에 있는 리셉션에 있는 직원한테 결제하면 된다.택스 포함 안된 가격. 레스토랑 또한 리셉션 바로 앞에 위치하여 있다.아담하다. 조식 시간표.아침 6시부터 오픈한다.나는 5시20분에 나가서 못먹........ㅜㅜㅜㅜㅜㅜ G표시는 그라운드레벨 이라는 뜻! 내가 묵은 객실층 복도- 조용하다.바닥이 전부 카펫이라서캐리어 무거우면 끌기 힘들다.팔 뽑힐거 같으니 그냥 룸서비스 시키는게 마음 편하다.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렛츠꼬우부엌있.. 2016. 12. 22.
[제주 맛집] 어른들을 위한, 올댓제주 아마 2016 한국에서 마지막으로 올리는 포스팅. 올댓제주.처음 가봤는데, 반드시 예약문의가 필요한 장소.엄청 협소하지만 있을건 다 있는 매직같은 술집!올댓제주 슬로건이 '어른들을 위한' 넘나 맘에 쏙 드는 것ㅋㅋㅋㅋ 가게 내부 테이블은 4인식 3개.4인 다찌 1개, 3인 다찌 1개.뭔가 이자카야 인듯 아닌듯한 비스트로. 기본적으로 나오는 뜨거운 차는 엄청 맛있었다.차 자체가 안주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의 이름을 뙇! 내 걸고, 무한신뢰. 가격대가 낮지 않다.........ㅎㅎㅎ단점 아닌 단점으로는 술은 참이슬을 안판다.쏘주는 오직 한라산만!와인 전문점이라 합니댜. TIP. 술 반입 가능! 하지만 반입비가 붙고 병 제한 있어요. 오늘의 메뉴가 이렇게 따로 있다. 화요는 토닉워터에 섞어 먹어도 맛있고, 온.. 2016. 12. 18.
[제주 맛집] 백가네꽃게찜 : 얼큰 뜨끈 꽃게탕 백가네 꽃게찜 내부!!좌식만 있는 홀이고,입구 바로앞은 테이블이 있다. 메뉴판을 새로 가렸다.........ㅜㅜ사실 이집은 꽃게찜이 개존맛인데!!!!!!!꽃게찜용 꽃게가 요즘 안잡힌다고 한다.아숩아쉽..안뇽 꽃게찜 이집 기본찬은 역시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숴취향저격 당함감자채랑 시금치는 필수 리필 아이템~ 꽃게탕 2인을 시켰다.보글보글 맛있겠댱 꺄아아아아아오늘처럼 추운날은! 역시 국물 뜨끈한 꽃게탕에 쐬주 1잔. TIP. 꽃게탕 사이즈는 인원이 많으면 대, 중, 소 중에 초이스를 부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영업시간이 매일? 매주? 암튼...... 다른것 같으니 일단 문의 후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꽃게를 어느정도 먹으면 육수를 새로 추가하고 라면아니면 칼국수 사리중에서 택1 가능.우린 라면으로 택택택 올 12.. 2016. 1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