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백가네꽃게찜 : 얼큰 뜨끈 꽃게탕

by zoy_ 2016. 12. 14.
반응형

백가네 꽃게찜 내부!!

좌식만 있는 홀이고,

입구 바로앞은 테이블이 있다.








메뉴판을 새로 가렸다.........ㅜㅜ

사실 이집은 꽃게찜이 개존맛인데!!!!!!!

꽃게찜용 꽃게가 요즘 안잡힌다고 한다.

아숩아쉽..안뇽 꽃게찜








이집 기본찬은 역시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숴

취향저격 당함

감자채랑 시금치는 필수 리필 아이템~










꽃게탕 2인을 시켰다.

보글보글 맛있겠댱 꺄아아아아아

오늘처럼 추운날은! 역시 국물 뜨끈한 꽃게탕에 쐬주 1잔.


TIP. 꽃게탕 사이즈는 인원이 많으면 대, 중, 소 중에 초이스를 부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영업시간이 매일? 매주? 암튼...... 다른것 같으니 일단 문의 후 방문하시길 추천해요!






꽃게를 어느정도 먹으면 육수를 새로 추가하고 

라면아니면 칼국수 사리중에서 택1 가능.

우린 라면으로 택택택



올 12월에는 꽃게찜용 꽃게가 잡히지 않을 예정이니 내년에 다시 문의하고 

재방문을 해야하겠다.

꽃게찜......ㅜㅜㅜㅜㅜㅜ그 포슬포슬하고 탱탱한 그 살

먹어주겟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야흐로 초여름에 영접한 꽃게찜. 

홍합탕. 맛있는 국물!! 깔끔한 쏘주 도둑!ㅜㅜ

너네 먹고싶어서 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