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East

[애틀란타 맛집] California Pizza Kitchen

by zoy_ 2016. 12. 23.
반응형

루돌프님과 엄청 큰 대형트리 XD

애틀랜틱스테이션에 위치한 대형트리!






우리도 대형트리와 한컷




밤이 되면 이렇게 멋있는 거리로 변한다.






일단 배고프니꽈, 키즈밀이 되는 California Pizza Kitchen 입장.

레스토랑 내부.

점심시간 시작전이라 아직은 한산하다.



아가님께서 접선하신 키즈밀 : 위에는 그릴드 치킨, 아래는 크리스피 치킨.

야채는 브로콜리라능ㅋㅋㅋㅋㅋㅋ

야채 안드시는 아가님 덕분에 야채 내가 다 흡입했다.




런치박스 셋 : 7인치 피자, 시저샐러드.

피자와 샐러드는 선택가능하다.

파스타는 바베큐치킨 가장 인기좋은 메뉴.

파스타 굿초이스. 

진짜 엄청엄청 짜지만 맛있다. 취향저격당함ㅋㅋㅋㅋ


우리 담당서버분 너무 스윗하고 친절했다.

맛은 적당한. 존맛도 아니고 맛없지도 않다.

굳이 반드시 꼭 가야할 필요는 없닼ㅋㅋㅋㅋㅋㅋ


디저트도 먹고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패스.

택스포함 $47 정도 (런치박스, 키즈밀2, 파스타, 음료3)


TIP. 미국은 거의 모든 피자에 고수를 뿌리니 싫어하시는 분은 주문시 미리 빼달라고 부탁하세요.





캬~ 날씨 넘나 좋은 것.

역시 남부의 힘인가요?

늦가을, 초봄 날씨이다.

햇빛 따뜻해서 산책하기 정말 좋으댜~~






영업시간은 AM 11 ~ PM 10

메뉴는 피자, 파스타, 샐러드, 스테이크 등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