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메종글래드호텔] 스위트 글래드

by zoy_ 2017. 11. 20.
반응형

호텔 로비에 있는 고디바.

제주도에도 있다규!

근데?? 음료는 왜 없어요?

음료가 젤 맛있는데 ㅜㅜ





객실타입 : 스위트 글래드

룸2+욕실2+화장실1

딱 파티하기에 좋은 객실타입, 엄청 좋으다 +_+

하루만 자기엔 아쉬운 ㅜㅜ 역시 호텔은 연박해줘야 제맛.

베드도 넘넘 좋으다 bbb 덕분에 꿀잠잤다능.

일단 나이트가운이 진짜 몸에 촥 감기는!! 






본격적으로 파티를 준비해봅씌댱!

오늘 우리가 여기 모인 이유는?

우리 싸랑스런 친구님의 베이비샤워를 위하여 ♥




커트러리는 및 접시등은 간단하다.




진짜 손으로 한땀 한땀 직접 만듬!

풍성 꼬리하나 마저 손 수 만들었다.

왠지 뿌뜻해ㅋㅋㅋㅋ

이제까지 업체를 맡겨서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다 ㅜㅜ





파티음식도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둬서 예약해둔 시간에 맞춰서 딱 셋팅해준다.

연어샐러드 : 음.. 별루 ㅋㅋㅋㅋㅋ비리다 ㅜㅜ 삼다정 연어 자체가 비린듯.

초밥 : 쏘쏘 무난쓰

피자 : 배불러서 못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땠니 얘들아?

치킨 : 내가 아는 그맛 롸잇! 맞음 ㅋㅋㅋ

햄버거 : 그냥 그래요..

알리오올리오 : 한치가 들어갔나? 살짝 매콤하니 땡기는게 존맛이네요.

크림파스타 : 맛있댱.

애프터눈티세트 : 배불러서 거의 손도 못..ㅋㅋㅋㅋㅋㅋㅋㅋ

과일 : 굿굿bb 딱 좋아.

하이라이트는 직접 즙낸 듯한 감귤쥬스! 진짜 레알 맛있음 +_+


울언니 순산해요 ♥♥

임신 매우 축하드립니다.^_^






다음날 조식은 삼다정에서 -

조식뷔페 이용 가능시간 : 9시30분까지만




그와중에도 X맨은 있고 : 연어, 프렌치토스트.

왜 때문에 해쉬브라운은 없나요? 조식의 꽃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삼다정은 기본빵하는 (신뢰하는 ) 레스토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