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Kangwon

[오션월드] 핫태하태

by zoy_ 2017. 9. 12.
반응형

피크 시작날 갔더니 인파가 어마어마 어마어마하다.

구명조끼도 어마어마

기구 전체적으로 어마어마 기본 웨이팅 60분.

비발디 메이플동에서 출발전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하고 고고!





듀근듀근~ 날씨가 안좋지만,

그래서 들 타겠징 ㅜ_ㅜ

으악!!!!





입장하자마자 몬스터블라스트부터 찜뽕해야한다.

안그럼 줄 기다릴 엄두도 안남ㅋㅋㅋㅋㅋ







입장하자마자 먹어줘야 한다는 쏘세지와 맥주!

폭풍흡입~~~~




우리 계속 먹는사진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먹고온거야 ㅋㅋㅋㅋㅋㅋ







줄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 ㅠㅠ

이렇게 틈만 나면 궁뎅이 무거워서 바로바로 앉음.

노약자모드...







또 먹고있음

하루 종일 먹었구나~

원래 물놀이 후엔 라면이 진리.

햄버거는 콤보로 팔아서 감자따위는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