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Kangwon

[대명비발디] 메이플동

by zoy_ 2017. 8. 21.
반응형

강원도 입성전에 후다닥 먹는 우동.




우린 대명비발디파크로 갑니다!!! 내일 오션월드를 가기 위해 꼬우꼬우~

요러한~ 안내사항.

1도 없음 우린 ㅋㅋㅋㅋㅋㅋ 잠만잘꺼니꽈~





종교시설도 있다. 언빌리버블!!ㅋㅋ






객실타입 : 메이플동 패밀리

방2+화장실2+거실1

한실을 체크하신 친구님 덕분에 

에어컨 빵빵터지는 거실에서 이불 펴고 

다같이 엠티같은 기분으로 ㅋㅋㅋㅋ


취사시설 있음.

우린 밥해먹을 생각 없음.

오는길에 편의점에서 다 사와야함.

못사와서 시설내 편의점 가는데 영업종료

결국 차타구 멀리멀리 나갔다 왔다......또르르


화장실 2개라 좋았다.




요거슨 방안의 화장실!






요거슨 메인 화장실!





흡연실 밖에 있어요

 로비에서 한~~~~~~참 걸어가서

주차장 입구에 덩그러니 있음

객실내 금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