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West

[샌프란시스코 여행] 샌프란시스코의 관문 Golden Gate Bridge

by zoy_ 2016. 9. 28.
반응형






점점 멀어져가는 배

점점 가까워져 가는 금문교! 골든게이트~



짱짱 길다. 저 다리를 차로 왔다갔다 했는데 아마 톨비를 냈던걸로 기억이 난다.

날씨가 안좋으면 해무가 많이 껴서 유람선을 타도 잘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배를 타면 오디오를 빌려준다.

국가별로 오디오셋이 다양하게 있으니, 반드시 언어셋 쳌 하고 받아야 한다.


바람이 엄청 불어서 머리가 날라다닌다 하하하하하하 

머리끈을 하필 차에 있어서 묶지 못하고 있고 ㅜㅜ











알카트라즈.

영화 "더록" 으로도 유명한 악명높은 교도소.

지금 교도소는 폐쇄되었고 관광지로 사용되고 있다.




저 동상에서 나는 뭐하는??ㅋㅋㅋㅋ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Golden Gate Bridge.

당시 가이드분이 현수교이며 어쩌구저쩌구 솰라솰라 얘기해주셨는데 다 까먹었다.

오렌지가 정말 겁나게 맛있었다는 기억만..............^^

캘리포니아 = 오렌지!!!!!!!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