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West

[샌프란시스코 여행] 유럽을 동경한 샌프란시스코

by zoy_ 2016. 9. 28.
반응형

피셔맨스워프.

유명한 관광지이다.

사람 짱짱 많고 날씨도 넘 좋고~






서부의 명물 인앤아웃.

이런 햄버거 못먹는다ㅜㅜㅜㅜ

눈에 보일때 많이많이 먹어둬야 한다.


3대 버거가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쉑쉑버거

3개 다 먹어봤는데

인앤아웃이 가장 프레시하고 감튀도 맛있다.






GATE1쪽으로 가서 금문교투어 유람선을 탄것으로 기억이 난다.........





Fine Arts Museums of San Francisco.

마치 그리스 고대 유적지에 온것 같은 기분.

정말 미국은 어메이징한 나라다.

여기도 뭔가.. 넘나 소인국테마파크 같은것ㅋㅋㅋㅋㅋㅋㅋ



요 근처에 부자가 엄청 많이 산다고 했다.

조깅하는 미쿡인들도 많았다.









집들이 파스텔 톤으로 형형색색 넘나 이쁜것~

집 사이사이의 빈틈이 없을 정도로 엄청 좁다.

지진이 많이나서 그렇다는데, 지진이 나도 서로 지탱할 수 있도록 집 사이를 좁혔다고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