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A/The West

[그랜드캐년 투어] 그랜드캐년에 오르다.

by zoy_ 2016. 10. 15.
반응형

Grand Canyon National Park - South Rim




입구입니다~ 쨔쟌!





South Rim과 North Rim이 있다.

South는 1년 내내 관광이 가능하지만 North는 정해진 기간에만 관광이 가능하다. (5월~11월)

뷰 포인트가 여러있었지만 걸어야 하므로 나는 패스했다.













생각만큼 그렇게 딱히 심히 썩! 인상적이거나 감명받지는 않았다.

하지만 자연이 빚은 협곡앞에서 '인간은 정말 작은 존재구나.'라고 느꼈다.

딱 여기까지 느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재미가 나는 없....소곤소곤

엄마는 진짜 좋아하셨다. 부모님 모시고 꼭 가세요~



화장실이 음...상태가 나쁘지는 않았다. 하지만 굳이 꼭 급하지 않으면 사용 ㄴㄴ...

몇몇개 문이 안잠긴다.....ㅜㅜ


TIP. 고도가 높아서 핸드폰 주파수도 안잡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