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일식 돈카츠, 유리카모메

by zoy_ 2017. 10. 18.
반응형

사실 쫌.... 정통일식이라고 생각해서 입장했다..하하

이름이 친근하다. 유리카모메~

오다이바를 갈때 타는 모노레일 이름을 유리카모메라고 했던가 가물가물.







삿뽀로 생맥주 한잔 캬ㅏㅏㅏㅏ 좋으네.

역시 술은 낮술b





한우고로케+매운멸치 오니기리.

오니기리 가성비가 좋다. 엄청 크고 두개나 들어있음 ㅋㅋㅋ

나는 이렇게 큰줄 상상도 못했네....

가격대비 맛있고 좋았음.




한우고로케... 

음 한우가 이유식에 들어가는 다진 고기마냥 있긴 있지만 있는걸루 ㅋㅋㅋㅋㅋㅋ





돈카츠&샐러드.

튀김이 맛있댱. 돈까스도 맛잇음 ㅋㅋㅋ

역시 돈까스는 일식 돈까스가 맛있어+_+

귀엽게 요구르트도 준다.


탑동 이마트가서 근처 간김에 간다면 나쁘지 않을 듯한?

굳이굳이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만약 이곳을 꼭 들려야 한다면 점심먹구 근처 카페가서 놀다가

저녁에는 맥파이가서 하와이안피자에 맥주 한잔 때리면 딱 좋겠다.


여기 우산두고 가서 그날 전화를 엄청했는데 전화를 안받는다.......

포기포기 ㅋㅋㅋㅋgive u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