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애월: 일본가정식 잇칸시타

by zoy_ 2017. 10. 13.
반응형

애월맛집으로 선정되고 한템포 느린 제주도에서 만나는 일본가정식+_+

애월해안도로에 있어서 드라이브하다 가기에도 좋고~

예약도 가능.

오픈 오전11시 클로즈 오후11시.

마지막 주문가능시간 오후10시.







우린 차돌 짬뽕정식과 치킨난반&수제타르타르정식.

나베정식을 주문!

주문과 동시에 생각보다 빨리 나온다.




베이비 하이체어도 있어서 아이와 동반해서 가기도 적합.

차례대로

연두부 : 쏘쏘~

목살스테이크 : 생각보다 부드럽지는 않지만 맛있다.

우동

가지볶음 : 맛있음 +_+ 난 가지 쪼아

튀김 : 튀김은 별로 ㅜㅜ

매운 차돌 숙주 볶음 : 이거 핵맛있음!!!♥♥ 러빗




요거요거 엄청 맛있다 ㅜㅜ 아이들입에는 매워서 못먹을듯.

정말 조카들만 없으면 술을 이미 때려부었을지도.ㅋㅋㅋㅋ




치킨난반 : 나쁘지 않음.





차돌 짬뽕정식 : 확실히 짬뽕은 중국집가서 먹어야 함.






일단 모든 메뉴에 후리카케를 뿌린 일본식 밥이 나온다.

나 이밥 너무 좋아 ㅜㅜ 맛있옹!





드디어 두둥!

시그니처 메뉴인 밀푀유나베 +_+

맛있다 ㅋㅋㅋ괜츈괜츈.

끓이면 끓일수록 매력넘침.





저녁에 다시 찾은 잇칸시타 -

차돌 숙주 매운맛.

맛있음.





딱새우버터술찜.

사실 이건 심야식당 따라올 곳은 없는듯.

새우 엄청 쪼끄만하고 까는게 일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랬던... 요아이는 ㄴㄴ

맛은 심야식당이랑 비슷했지만, 계속 끓이면서 국물이 따뜻하고 국물에 라면사리넣어 먹는 심야식당 추천.






주차장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