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루프탑 바 : 토크순

by zoy_ 2017. 10. 16.
반응형

친구가 괜츈하다고 추천해서 오게된! 톸순!

루프탑이라서 왔어요+_+




메뉴마다 전화번호가 있는 이유는!

루프탑에 앉을 경우에는 전화로 주문해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 몇번인지 쳌해주니까 잘 기억하면 된다.

주문할때마다 전화해서 "몇번 안주랑 술이랑~" 막 이래야함ㅋㅋㅋ

야식배달 시켜먹는거 같고 신선하네.




내부도 요러케~ 나쁘지 않음.

이젠 추워서 내부에 앉아야겠죠?ㅜㅜ

한여름은 모기땜에 못가겠고 봄과 가을에만 노려볼만한!





맥주잔 요로코롬 이뿐 잔에 준다. 낭만적이네 야외에 날씨도 좋고~



퀘사디아. 매우 짬.

나 레알 멕시코 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이 안곳에만 아마 뭉쳐져 있는듯.

부분부분 짜지만 안짠 피스는 맛있었다.





버팔로윙. 맛은 쏘쏘인데 계속 들어가는 이유는?

치킨은 진리니까 ㅋㅋㅋㅋㅋㅋ

내부로 들어와서 새로 시켰다.

쏘맥용 카스 안팔아요 ㅜㅜ






지도에 안떠서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기억 속의 위치는 이곳이라능!

옛날 수근이네 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