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이색카페] 더정글 :D 뱀사진 있음!!!!

by zoy_ 2017. 10. 17.
반응형

아이들과 꿈과 희망을~ㅋㅋㅋㅋㅋㅋㅋㅋ

조카님들과 떠난 동물원아닌 동물원 같은 곳. "더정글"




와후~~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_+

존맛아이스크림이 있다!! 좋아좋아♥


제주도 특색 아이스크림을 먹으려면 우유부단으로,

상하목장 먹으려면 일루와야겠댱.



아이스크림 맛있어 ㅋㅋㅋㅋ역씌 b 쫭쫭.




정말 레알 트루 혼또 살아있음!!!!!!ㅋㅋㅋㅋㅋ





이아이 스트레스가 많은지 엄청 떠들어댐.





이구아나와 거북ㅇ... ㅎㅎ^^

취향 존중해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어른들은 뭐 쏘쏘한 ㅋㅋㅋㅋㅋㅋ

어른들만 간다면 진짜 비추.

아이스크림만 테잌아웃 하고 나오시길.

동심이라곤 1도 없는 나는 지루...

벗!! 애들은 진짜 좋아하더라능~~~~~~~

왜 저리 좋을까?????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뱀 목도리 ㅋㅋㅋㅋ

뱀이 또아리 틀때 소오오오름~

요즘 좋다아아- 우리 어릴적은 뱀 보기 진짜 힘들었는데,



뱀 뿐만 아니라 손으로 직접 눈으로 직접 체험할 수 있는게 많으니

아이들이 진짜 좋아해요.




타란툴라도 있고~ 미니미니 아쿠아리움 + 동물원 온듯한 기분?




우리 매튜 수족관에 비쳐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