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노형 제라한보쌈

by zoy_ 2017. 10. 30.
반응형

우연히 어느날 먹고싶어서 급하게 가게 된 제라한보쌈.

제주도에서 보쌈집중 젤 맛있다.

청담동에도 엄청 맛있는 보쌈집있다던데 굳이굳이 가고픔 ㅜㅜ

저녁7시 조금 넘어서 가니 웨이팅 앞으로 5팀......헉ㅋㅋㅋㅋㅋ

머 어뜩해 기다려야지.

크 bbbb 압도적인 비쥬얼.

진짜 부들부들 맛있다. 특유의 돼지냄새도 안나고 딱 좋아.

새우젓에 톡톡 찍어서 그냥막막 먹어야 됨ㅋㅋㅋ

술이 절로 들어가요, 역시 안주가 좋으니 술이 꿀맛.





비빔국수. 가격이 좀 나가는데 양으로 승부함 ㅋㅋㅋㅋㅋ

좀 절반으로 나눠서 가격 낮춰팔면 참 좋을텐데...

비빔국수는 일단 안먹으면 섭섭하고 시키면 너무 많이 남아서 가슴아픈 아이템.ㅋㅋㅋㅋㅋㅋ

가슴아파서 자기전에 다먹고오지 못한 니가 자꾸 생각나!!!!!!!!!!!!!!!

내 입으로 얼른 다들 사라져!!!!!!!!!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