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직장인점심으로 강력추천, 미가

by zoy_ 2017. 10. 31.
반응형

저렴하다. 1인 7,000원

반찬도 무한리필~ 심지어 메인 고기도 리필 가능 +_+

내부 은근 넓어서 한 10명씩 가도 괜츈하다구요.

게다가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 이런 착한식당이!





기본찬수만 해도 6~7 정도! 메인반찬 있고, 메인 찌개 있숨 ♥

아낌없이 주는군요! 심지어 1인당 국 따로따로 줍니다. 이런 친절한 맛집이...

따로 메뉴가 없어서 그냥 몇인분인지 말하면 알아서 촥촥!





매일매일 찬 바뀜. 느므 좋다. ㅋㅋㅋ




직장인 점심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미가 고고!

가격도 착하잖아!!!!!!! 맛도 나쁘지 않음

카드결제도 되는 착한식당으로 임명합니다. 

늘 항상 사람이 많아서 11시 50분 전에 가는 것을 추천.

갈때마다 놀랍다. 친절+착한가격+퀄리티좋은메뉴+메뉴고민없음+리필도알아서해주시능!

왜 아직두 안가고 있나요 언능 가요 나만 알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 있음. 넓지는 않아서 멀리멀리 세울수도 있으니 빨리빨리 ㄱ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