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포트컨테이너

by zoy_ 2017. 12. 27.
반응형


따뜻한 실내에서 호가든 한잔 호로록~

제주 시청에 있는 포트컨테이너.

생긴지 꽤 됐는데 한번도 가보지 않았다.

예전에 듣기론 피자랑 파스타가 맛있다고 들은 기억이ㅋㅋㅋ





치킨 샐러드

치킨은 생각보다 많이 있지 않고 샐러드 소스도 별로였음 ㅜ

버섯이 맛있다.




까르보나라

베이컨까르보나라는 맛없기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하면 다 맛있으니꽈~~~~~

특별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맛있다.





치킨그라탕

나쁘지않은 맛.

기름이 조금 많은 듯한 느낌?ㅋㅋㅋ

굉장히 오일리함.


사실 피자를 먹고 싶었는데

피자랑 스테이크 안된다고 한다...

씬피자!!! 화덕에서 꾸운 씬피자 먹고싶다!!!!!!!!!!






꽤 이른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재료 소진으로 마감을 빨리한다.






주차는 알아서 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시청에서 양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손에 꼽힌다.

루스트, 그리다, 포트컨테이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