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방어를 코스로 저렴하게 : 경애관

by zoy_ 2018. 1. 9.
반응형

내부가 꽤 넓다. 이러한 방이 한 3개정도 있음 ㅇㅇ

가격대도 엄지척.

2명이면 50,000

3명 이상일 시 1인당 20,000



기본이 나옵니다.

과메기 입장~





전복 또한 사람수에 맞춰서 입장.

전복은 회로먹든 버터구이로 먹든 삶아 먹든 다 맛있음 냠냠

+ 돼지고기 산적이 나온다.

그거 짭쪼롬하니 진짜 쏘주안주 제대로임ㅋㅋㅋㅋㅋㅋ




악 !!!!!!!!!!!!!!!!!!!!!!!!!!!!

방어 !!!!!!!!!!!!!!!!!!!!!! 쪼아 

올 겨울에도 너를 영접하는 구나 +_+

방어는 지금이 완전 딱 제철! 겨울이 지나가기 전에 어여 다들 빨리빨리 섭취 바람.





방어 싸먹는 팁. (횟집 아드님이 말씀해 주심)

김을 먼저 깔고, 보리밥을 아주 살짝 깔고, 위에 이파리부분의 백김치를 깔고

대망의 방어를 소스에 살짝 퐁당한 뒤 김을 닫아준다. 먹는다. 크으으으으b

쏘주를 마신다. 크으으으으bbb X 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한 방법으로는 처음 먹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밥을 이렇게나마 조금씩 먹으니

배가 든든해서 술을 더 먹게 되잖아요! 맙쏘사.





요 아이를 직접 먹기좋게 해체해 주신다.






지리와 저 빨간조림은 뭐지?

이미 술취해서 머가 먼지 구분안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경애관의 방어 코스!

가격대비 완전 괜츈하다~

3인 이상이면 1인 20,000원

적어도 하루전에 미리미리 예약하셔야됨.

예약 손님 위주입니다.

주차하기 힘들어요 ㅜㅜ 그냥 어딘가에 차 버리고 2차가실 생각해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