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생각의 숲 X 생각의 술

by zoy_ 2018. 1. 10.
반응형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난리난리 난 그 곳!

시청 근처에 있음.

생각의 숲 X 생각의 술.

왜 몽환의 숲이 생각나는지....?ㅋㅋㅋㅋㅋㅋㅋ 쉿!




다 먹고 싶지만! 이미 배가 부른 상태로 에그인 헬 주문.

처음 영접한다. 어떠한 지옥의 맛일지 궁금궁금 





생각보다 꽤 어둡고 사람이 많다.

혼술 하기도 좋을 듯하다.

담엔 혼술 도전!





내부에 책이 엄청 많다. 이렇게 밝지 않음!!!! 완전 어둡다.





술을 기다리며





빅웨이브 X 기네스

진짜 빅웨이브 미국에 있었을때 입에 빨대 꽂고 살았는데.

페일의 정석같은 맛이랄까? 러빗하는 아이템.





드디어 접해보는 에그인 헬.

먼가 엄청 맛있는 콤비네이션 피자의 토핑만 먹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피쳐링으로 핫소스의 맛이 여기저기서

잘못 먹으면 핫소스가 입에서 쿵쾅거림. 

부분마다 매움의 강도가 극명하게 다름ㅋㅋㅋㅋㅋ

이래서 헬인가..?

여튼 핵존맛 +_+ 추천추춴





라면!

국물 칼칼칼칼하고~ 숙주도 듬뿍.

치킨도 세조각이나!!!!!!!!!!!!

정말 이날 쏘주 먹었으면 엄청 먹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로 제격임.bbb





치킨 숲!!

감자가 그닥이였지만 치킨이 맛있어서 괜츈ㅋㅋㅋㅋㅋㅋ

그 라면에 들어가면 치킨이 요 치킨이였구나!!!

야채가 좀더 풍성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맛난 녀석.















존맛탱 에그인헬 X 새우로제 파스타

파스타는 쏘쏘 나는 로제가 별로인가봄............




매주 일요일은 영업 ㄴㄴ

오후 6시 오픈 새벽 1시 마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