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돼지구이 연구소

by zoy_ 2018. 1. 12.
반응형

숭이의 추천을 받은 곳-

오래전부터 맛있다고 소문만 익히 들었다.





제육볶음 6,800원

김치찌개 5,800원







김치찌개 보글보글

맛있다. 생각만큼 맛있음 ㅋㅋㅋ

칼칼하니 안주로 뙇! 추운겨울에 안성맞춤.

라면 사리를 추가하고 싶었지만 넣어야할 타이밍을 놓쳤음.ㅜ

다음에는 추가해서 먹어봐야 겠다능





우동사리를 넣고 쉐낏쉐낏!

식어도 맛있음.

맵기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었으면 좋았겠다 ㅜㅜ

살짝 매콤, 달달하면서 짭다.

단쨘의 정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밥이랑 먹었어야 했는데 쌀은 한톨도 안먹었네?


시청이랑 가까우니 2차 가기도 좋으다 좋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