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맛집]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혼끼

by zoy_ 2018. 2. 12.
반응형

요즘 핫하다능 혼끼!

드디어 와봄.

듀근듀근 기대된댱

셋트메뉴 였던 소고기 300g + 딱새우 회 51,000







생맥시키니까 요로케 이뿐 잔에다가 ㅋㅋㅋ

하이볼 먹고싶음ㅜㅜ





고기 등장!

300g도 은근 많음 ㅋㅋㅋ

살치살+갈비살+부채살? 암튼 3가지 종류

500g으로 주문하면 안심까지 추가 구성된다고 함~

우리 둘한테 500g음 사치임.

소고기500g+딱새우회 71,000원. 성인 3~4명이 먹을 수 있을듯하다.







본격적으로 꿉기 시작.

화로 귀엽당 ㅋㅋㅋㅋㅋㅋ도쿄갔을때가 생각나네.

야끼니꾸를 하루 숙박비 만큼 처먹은날이 떠오르는 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의 질은 낫배드 ㅋㅋㅋ

소금과 장과 와사비가 있으니 왠지 고베온거 같구 그럼.

아 고베가서 고베규 와규 먹고싶다 ㅠㅠㅠㅠ 진짜 맛있었는데..




꺄ㅏㅏㅏㅏ 새우!!!!!!!!!!!!!!! 새우는 진리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새우 절반 먹고 이걸 어쩌나 싶었다......

새우는 요즘 맛이 변한 마이도보다 맛있음

다 벗겨져서 나왔으니꽈 꼬리까지 쏙 빼먹기 쉬움ㅋㅋㅋ







마지막으로 대가리 까지 튀겨주신당. 쪼아죻아 ㅋㅋㅋ





의외로 사람 많아서 놀람. 

1-2층으로 구성되어 있음.

식당 내부가 술을 오래 길~~~게 찐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러한 느낌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빨리 식사하고 나와야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2층에서 드셨으면 빌지 쳌!! 해서 1층가서 계산해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