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빌라드베일리] 식사

by zoy_ 2018. 2. 2.
반응형

커트러리, 테이블 셋팅. 예뿌다.

이게 나의 포크 인지 옆사람의 포크인짘ㅋㅋㅋㅋㅋㅋㅋ

구분이 안가는 좁은 자리.ㅠㅜ

나 사실 기대가 굉장히 커요 지금까지는 그래도!

밥 맛있고 비싸고 코스로 나온대서 굉!장!히! 기대하고 있어욥 +_+

날 실망시키지 마요.

자리는 좁으니까 이해할게요.



빵은 별루인데 버터가 엄지척bb

버터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가고싶을 정도로 맛있음.

왠만한 호텔 버터보다 더 맛있음.




연어가 나왔습니당.

콜드 에피타이저-

붉은살은 해동으로 맛을 판가름 하는 나로썬

역시 연어는 전문점에서





마녀스프같은 비쥬얼의 콩 스프.






콜드 - 핫 - 콜드

아직도 에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건 나름 괜찮았어!!

앞에서 나온 애들보다 괜찮은 메뉴.






끄아아아아앙

배고파서 현기증 나기 직전에 알맞게 나온 메인.

칼이 안좋은 걸까요?

고기 상태가 안좋은 걸까요..

둘다 안좋은듯 ㅋㅋㅋㅋㅋㅋ

치과의사님이 질긴거 먹지 말래서

먹다 스탑!

턱관절 다 나가는줄 ㅜㅜ

어뜨케 메인메뉴가 날 실망시킬 수 있닠ㅋㅋㅋㅋㅋ





결혼식에 답게!

앙증맞은 볼에 잔치국수가 나옵니다.

요 아이는 괜츈함 ㅋㅋㅋㅋ





티라미스와 커피를 끝으로 식사 끝!



1줄요약 : 버터 최고! 버터 짱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