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도미 인 프리미엄 가로수길] 트리플룸과 트윈룸

by zoy_ 2018. 1. 22.
반응형

마치 도미인프리미엄 호텔 체인 투어를 다니는 듯한...?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되었다..ㅎㅎ

오늘의 목적지는 도미 인 프리미엄 가로수길





옆으로 주차타워가 있구요.

차를 소지한 우리는 숙박객이므로 꽁짜!





굉장히 늦은시간에 체크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로~

맞아주시던 친절한 스텝분들 ^_^

1층 로비에서 웰컴 드링크가 무료 셀프바로 있는데 운영시간이 오후 2시 부터 ~ 몇시지?ㅋㅋㅋ

그래서 체크아웃할때는 못마심 ㅜㅜ



셔틀운행한다.

강남방면 : 도미 인 가로수길 - 도미 인 강남 - 강남역 9번출구 - 강남역 1번출구 - 역삼역 2번출구 - 선릉역 1번출구 - 삼성역 4번 출구.

강북방면 : 도미 인 가로수길 - 시청역 1번출구 - 서울역

강북방면 : 도미 인 가로수길 - 명동역 6번출구 - 서울역


선착순 20명!!

그리 많은 스케쥴은 아니지만 나름 용이할 것 같다.

물론 이용은 하지 않았음.




여긴 트리플룸.

오사카랑 똑같네예:-D

ㅋㅋㅋㅋㅋㅋㅋ




싱글침대가 나란히 나란히~




욕조도 있고.


우린 첫날 너무 늦!!!!!!!!게 도착해서

새벽 1시반이 넘었음.

걱정이 매우매우 되었고 ㅜㅜ

이 호텔에서 연박을 하지만,

내일은 트윈룸으로 변경을 하기 때문에

도착도 하기전에 숙소에 계속 전화를 걸어서

리셉션에 계신 호텔리어들을 굉장히

괴롭혔다.

죄송해요.......ㅠ


이미 룸서비스도 끝났고.

바로 옆에 맥날이 있어서

맥날에서 야식먹고 오자마자 취침ㅋㅋㅋㅋ





다음날 새로 방 배정을 받은 트윈룸.

트리플룸보다 침대가 넓음. 퀸같다.

구조는 똑같.........^^

그냥 내부가 쪼금 더 넓냐 안넓냐?

한.. 1평정두 차이나는 느낌이랄까?ㅋㅋㅋㅋㅋ





여기에도 욕조가!

부대시설에 대욕장이 있지만 오사카에서도 가로수길에서도 단 한번도 사용을 못해봄.

이런 부지런하지 못한 우리들ㅋㅋㅋ






오후 9시부터 숙박객들 상대로 진행하는 야식~~~~~

지하 1층 조식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음.

맥주도 같이 팔면 아주 좋을 구성

생각보다 많은 인원이 이용하지는 않아서 빨리 빨리 나옴

맛은 딱 야식 수준 적당함.






아 이집 조식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릇 개 많음

먹을것도 많음

아주 좋은 구성으로 나옴

조식 개추천!!!!






한국에는 면세에서만 판다는 모엣샹동 아이스 임페리얼.

면세가격 대략 8만원 정도에 겟한걸로 기억납니다만..


가로수길이랑 굉장히 가까워서 넘넘 좋았음!!








반응형

'KOREA > Seou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라드베일리] 식사  (0) 2018.02.02
[빌라드베일리] 예식  (0) 2018.01.29
[양곱창 맛집] 제주도에만 없는 오발탄!!!  (0) 2018.01.23
[압구정 맛집] 개화옥 런치  (0) 2018.01.18
[워커힐호텔] 그랜드워커힐  (1) 2017.08.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