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Seoul

[빌라드베일리] 예식

by zoy_ 2018. 1. 29.
반응형

오늘 아름다운 신부님.

역시 신부는 이쁜법.

신부한테 직접 공수받은 사진 ㅋㅋㅋ




생화와 조화가 믹스 된 꽃장식.

예식장은 완전 성당 분위기이다. 웅장함.

많은 인원은 수용 못하는것 같다. 한 줄에 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신부측 신랑측마다 12 ~ 15개 씩 정도?






예식을 기다리는 신부 친구들.





왜케 신부입장만 하면 울컥하는지.

아직 시집도 안갔지만 ㅋㅋㅋ 뭔가 볼때마다 울컥 거리는 장면이다.





천장이 굉장히 높음.

겨울에 식을 했는데 안은 따뜻하지 않았음 ㅜ 당연히 따뜻할거라고 예상했지만..






파이프오르골 피아노와 4중 합창

저분들이 노래를 불러서야 존재를 알 수 있었던 2층ㅋㅋㅋㅋㅋ

히든싱어 인줄.





잘사십숑!!! 행복하게!!  ♥♥





폐백사진!


주차장 그렇게 넓지는 않음. 대중교통 권함.

우리도 차를 호텔에 냅두고 갔다.

타지역 예식은 몇년에 한번씩가는 느낌이라 ㅋㅋㅋ 갈때마다 새롭댱.

내가 신부가 아니라서 가격대 등등 드릴 수 있는 정보가 없음 ㅠㅠ


반응형

댓글